오피스 룩에 맞는 향수 추천

오피스 룩에 맞는 향수 추천

사람들은 옷으로 헤어 스타일링으로 자신의 분위기를 표현하고는 하죠. 그런데 그거 아시나요? 첫인상과 동시에 느껴지는 향이 그 사람에 대한 분위기를 더 잘 표현한다는 것을요. 그리고 향이라는게 자신을 표현함과 동시에 하루를 시작하고 외출할 때 뿌리면 기분은 더 산뜻해져 하루를 기분좋게 시작할 수 있어요.

오늘은 오피스 룩에 어울리는 향수를 추천해드릴 거에요. 오피스 룩이 차분하고 무거운 느낌이라하지만, 밸런스가 맞게 그보다는 가벼운 느낌으로 추천해드릴 테니 참고하세요!

1. 돌체앤가바나 – 라이트블루 오드트왈렛

– 라이트블루 오드트왈렛은 샤워하고 코롱으로도 뿌리기 좋은 향이에요. 그만큼 산뜻하고 가벼운 느낌이 있지만, 잔향이 차분하고 무게감이 있어 뿌리고 조그만 지나면 차분하고 분위기 있는 향을 연출할 수 있어요.

– 봄에도 뿌리기 좋지만, 여름에도 뿌려도 좋을만큼 가벼운 향이에요. 오후가 되면 첫 향보다 무거운 느낌이 들기 때문에 가벼운 향이 싫으시다면 외출시간 직전보다 조금 앞당겨서 뿌리는 것 권장합니다.

– 그리고 밤에 샤워하고 나서 자기 전에 한두 번 뿌리면 산뜻한 기분으로 잠에 들 수 있을 거에요!

돌체앤가바나 - 라이트블루 오드트왈렛
돌체앤가바나

2. 랑방 – 모던 프린세스

– 모던 프린세스는 이름처럼 나를 공주님 분위기가 나게 만들지도 몰라요. 꽃향기가 나를 발랄하게 만드는 것 같지만, 그와 동시에 느껴지는 바닐라 향이 무게감을 줘서 제품 이름처럼 모던한 프린세스로 나를 느껴지게 만들거에요.

이 향수에는 조금 캐쥬얼한 느낌이 나는 세미 정장을 입는 날이 어울릴 거에요. 그리고 혹시 소개팅이나 선 자리가 있다면 이 향수를 적극 추천해요. 아름다운 여성미를 강조하고 분위기를 돋보이게 만들어줄 거에요.

– 이 향수는 봄하고 가을보다, 꽃의 계절 봄이나 다가올 봄에 대한 기대가 가득 찰 겨울에 추천드립니다!

랑방 - 모던 프린세스
랑방

3. 록시땅 – 시트러스 버베나아그림 오 드 뚜왈렛

– 오피스 룩이라지만 무거운 분위기가 나에게 어울리지 않는 것 같이 느껴지는 사람들 계시나요? 그래서 출근할 때 최대한 캐쥬얼하게 입는 분들 있을 거에요. 특히 20대 초중반의 분들이 그러실 텐데요. 옷은 캐쥬얼하게 입었는데 향수가 딥하거나 무거우면 어울리지 않는 느낌이 들 거에요. 그럴 때 시트러스 버베나아그림 오 드 뚜왈렛을 추천 드려요

– 레몬향이 나지만 그렇다고 인공적이지 않아 쉽게 도전할 수 있는 제품이에요. 은은한 향이 캐쥬얼한 내 옷에도 어울리고 분위기도 더욱 산뜻하게 만들어줘요. 그렇다고 너무 가볍지만은 않다는 것 참고하셔야 해요. 마치 은방울꽃처럼 발랄하고 가벼워 보이지만, 분위기 자체가 아름다워 우아한 느낌이 난다 해야 할까요?

– 여름에는 다들 가볍게 옷을 입기 때문에 강력 추천해요. 혹은 내가 캐쥬얼한 스타일을 고수한다면 봄에도 추천합니다.

록시땅-시트러스 버베나아그림 오 드 뚜왈렛
록시땅

패션의 완성은 액세서리, 신발 등 다양한 것으로 완성되지만, 그 중에서 끝판왕은 향이라고 생각해요. 향이 전체적인 분위기를 결정하거나 첫인상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니까요. 모두 향기로운 하루로 산뜻하게 보내시길 바랄게요!

오피스 룩에 맞는 향수 추천

옷이날개의 일상과 패션 : 네이버 블로그 (naver.com)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OSISWING

, , . OSISWING

One thought on “오피스 룩에 맞는 향수 추천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