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오버핏 맨투맨 알아보기

2021 패션 트렌드 중에 가장 대중적이면서 캐주얼하게 활용할 수 있는 패션 키워드는, ‘오버핏’인데요.
무난하면서 스타일리시한 오버핏 맨투맨은, 평소에 가볍게 한 장 걸치고 나가기도 좋고, 이미 많은 스타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오늘은 스타들이 사랑한 오버핏 맨투맨 에 대해 알아보고, 그 매력에 빠져보도록 합시다!

티아라 효민 오버핏 맨투맨

티아라 효민이 빈트릴 제품의 오버핏 맨투맨을 입은 모습이다.
출처 : 효민 인스타그램

티아라 효민은 오버핏 맨투맨을 이용하여 힙한 스트릿 패션을 완성했습니다.
효민 패션에서 볼 수 있는 제품은 빈트릴의 ‘테이핑 해시태그 맨투맨’ 라이트 카키 컬러인데요.
앞면은 깔끔하게 레터링 로고로 포인트를 주었고, 뒷면은 빅사이즈 테이핑 해시태그로 특별함을 주었습니다.
빈트릴 브랜드는 프리미엄 스트릿 패션 브랜드로, 이미 많은 셀럽들이 이 브랜드의 제품을 착용한 모습을 볼 수 있어요!
특히, 위 사진 속에서 효민은 힙한 조거팬츠에 비니를 함께 코디하여 더 멋스러운 느낌을 주었죠?

기은세 원마일웨어

배우 기은세가 스트레치엔젤스 제품의 맨투맨과 조거팬츠를 세트로 착용해 스타일리시한 원마일웨어를 선보이고 있다.
출처 : 기은세 인스타그램

배우 기은세는 평소 패셔니스타로 유명한 셀럽입니다.
캐주얼한 패션부터 화려한 포인트를 주는 패션까지, 다양한 패션을 찰떡같이 소화해내는 스타인 만큼, 그녀의 오버핏 맨투맨도 주목할 만 한데요.
기은세가 착용한 오버핏 맨투맨은 스트레치엔젤스 브랜드의 ‘에센셜 세미 오버핏 맨투맨’입니다.
라일락 꽃잎 같은 컬러감과 심플한 로고, 오버핏 디자인이 어우러져서, 요새 트렌드인 원마일웨어로 착용하기 딱인 제품이죠.
원마일웨어에 대해 알아보고싶다면? >>> 보러가기
여기에 크리스찬디올 숄더백을 매치하여 일상복이지만, 센스있고 고급스러운 룩을 완성했어요!

박하선 기부 맨투맨

배우 박하선이 위드아이스의 오버핏 맨투맨을 착용한 모습이다.
출처 : 박하선 인스타그램

예쁜 맨투맨을 착용하기만 해도 루게릭병으로 고통받는 환자들에게 희망을 전해줄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배우 박하선이 사진 속에서 착용한 오버핏 맨투맨은 위드아이스의 ‘벨벳 레터링 기모 맨투맨’인데요!
이 제품은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인 ‘로이로이 서울’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된 트렌디한 맨투맨으로, 따뜻해진 봄 날씨에는 조금 무거운 감이 있지만, 가을, 겨울 필수 아이템이 아닐까 싶습니다.

위드아이스와 로이로이 서울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오버핏 맨투맨의 모습이다.
출처 : 블로그 ‘승일희망재단 공식 블로그’
위드아이스 맨투맨은 면 100% 국내산 원단에 부드러운 기모 소재로, 편안하고 포근한 느낌을 주었고, ‘withice, hope, miracle’ 이라는 브랜드 네임과 희망적인 단어들이 가슴팍에 새겨져서 포인트까지 줄 수 있는 맨투맨입니다.
판매수익금은 국내 최초 루게릭요양센터의 건립을 위해 사용된다고 해요!
위드아이스 X 로이로이 서울 맨투맨 관련 기사 >>> 보러가기

오늘은 연예인들이 선택한 오버핏 맨투맨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때로는 캐주얼하게, 때로는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는 오버핏 맨투맨은, 다양한 컬러와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되어 골라 입는 재미도 있습니다.
계절에 무관하게 즐겨 입을 수 있는 오버핏 맨투맨, 도전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OSISWING

, , . OSISWING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