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띠 스타일링 사랑스러움이 2배!

머리띠 스타일링 이렇게 하면 매력이 2배!

머리띠 스타일링 한때 머리띠 신드롬 시절을 기억하나요?

유행은 돌고 돈다는 말처럼, 최근에 많은 패피들이 다양한 스타일의 머리띠 패션을 보여주고 있어요

패션 아이템으로 다시금 자리를 잡기 시작한 머리띠! 어떻게 스타일링을 하는 것이 좋을지, 스타들의 머리띠 스타일을 통해 알아볼게요.

01.블랙핑크 제니의 소녀스러운 스타일

블랙핑크 제니
출처: 제니 인스타그램

보기만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블랙핑크 제니! 그녀는 청량한 여름의 이미지가 느껴지는 블루톤의 스트라이프 셔츠에, 하늘색 머리띠를 매치해 시원하고 상큼한 룩을 연출했어요.

심플할 수 있는 셔츠에 굵은 머리띠를 더해주니 캐주얼하면서 러블리한 느낌을 담아낸 것 같아요.

스프라이트 셔츠는 누구나 소장하고 있는 아이템인 만큼, 머리띠 하나를 더해 좀 더 스타일리시한 여름 패션을 완성해보세요.

02.배우 고준희의 시크룩

머리띠 스타일링 가죽 블라우스에 데님 머리띠를 코디한 배우 고준희

단발계의 우상이라고 불릴 만큼 단발머리가 잘 어울리는 고준희, 시크한 가죽 블라우스에 데님을 매치해 시크한 룩을 완성했는데요.

여기에 상의와 같은 컬러인 진주알 포인트 블랙 머리띠를 더해 살짝 귀여운 느낌까지 들게 연출해 줬어요.

자칫 너무 도도하면서 무거워보일 수 있는는 이미지를 사랑스러운 머리띠 하나로 차분하게 만들어주면서, 포인트는 잊지 않은 고준희의 스타일이랍니다.

03.여자친구 은하의 반다나 헤어밴드

여자친구 은하의 반다나 헤어밴드
출처: 여자친구 은하

걸그룹 여자친구의 은하는 편안하고 심플한 스타일의 나그랑 티셔츠에 화려한 패턴이 더해진 반다나 헤어밴드로 포인트를 주었어요.

천 소재의 머리띠라서 무더운 여름에도 깔끔하게 헤어 스타일링이 가능한 아이템이랍니다. 무난하면서도 화려한 여름 코디를 해보고 싶다면 반다나 헤어밴드를 선택해보세요.

04.소녀시대 서현의 사랑스러운 머리띠 코디

소녀시대 서현의 사랑스러운 머리띠 코디
출처: 소녀시대 서현

소녀시대 서현은 핑크톤의 트위드 패션에 같은 컬러인 비비드 한 핑크 머리띠를 매치해 특유의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부각시켜주는 코디를 완성했네요

트위트 투피스가 여성스럽고 고급 진 이미지를 갖추고 있는데, 여기에 머리띠를 매치해 주니
얼굴이 더욱 환해 보이면서 상큼해 보이는 효과를 주는 것 같아요!

러블리한 트위트룩을 완성해보고 싶다면 소녀시대의 트위드 코디법을 참고해보세요.

05.머리띠 스타일링 현아의 스쿨룩 패션

현아의 스쿨룩 패션
출처: 현아 인스타그램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스타의 머리띠 스타일링 주인공은 현아에요.

체크무늬 미니스커트에 남색 조끼로 꼭 스쿨륵을 떠올리는 룩을 완성시켜주었는데요.

여기에 머리띠까지 더해지니 하이틴 영화의 주인공이 생각나는 느낌이죠? 거기다 초록색 아가일 양말 포인트까지 놓치지 않았어요.

▶ 머리띠와 잘 어울리는 데이트룩 보러가기

▶ 더 다양한 헤어밴드 머리띠 스타일 보러가기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SA

One thought on “머리띠 스타일링 사랑스러움이 2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