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연말 데일리룩 심플한 스타일링

안녕하세요. 이제 어느덧 2021년도의 마지막 주가 되었는데요.

밖에 나갈 일이 많이 없어진 요즘이지만 지금 시기에 입기 좋은 남자 연말 데일리룩 코디들을 준비해봤습니다.

오늘 역시 상대적으로 호불호가 적고 따라하기 쉬운 코디들이 즐비하니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2021년도 남자 연말 데일리룩 코디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크롭 크림팬츠 + 흰색 목폴라 + 라운드넥 니트 조끼 + 더플 패딩 코트



Pinterest


첫 번째 코디는 크롭 크림팬츠와 흰색 목폴라를 매치 하고 라운드넥 니트조끼를 레이어드 해서 더플 패딩 코트로 마무리 해준 남자 연말 데일리룩입니다.

올해는 작년보다 특히 더플 코트 디자인들이 많이 보였는데요. 더플 코트는 무드의 범용성이 좋아서 캐주얼 스타일로 착용해도 좋지만, 위와 같이 포인트 아이템의 소재를 통일 시켜줄 경우 댄디한 느낌의 무드를 완성해볼 수 있습니다.

어떤 상황에서도 부담 없이 제 역할을 톡톡히 해주는 룩입니다.


# 크림팬츠 + 흰색 목폴라 + 올리브색 모헤어 니트 + 네이비 발마칸 코트



Pinterest


두 번째 코디는 크림 팬츠와 흰색 목폴라를 매치 하고 올리브 색상의 모헤어 니트를 레이어드 해서 네이비색의 발마칸 코트로 마무리 해준 남자 연말 데일리룩입니다.

크림팬츠와 톤 차이를 둔 올리브 색상의 니트를 포인트로 둬서 코트를 오픈했을 때 살짝 비춰지는 느낌이 정말 예쁜 코디입니다.

아이템 매치는 다소 기본적일지라도 색감 매치가 포인트로 작용하는 룩이기에 센스 있게 입을 수 있는 코트 코디라고 보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꾸민 듯 안 꾸민 듯한 느낌으로 입기 정말 좋은 남자 연말 데일리룩 코트 코디라고 생각합니다.


# 검정 크롭 슬랙스 + 검정 목폴라 니트 + 포인트 블랙 가디건 + 체크 코트



Pinterest


세 번째 코디는 검정 크롭 슬랙스와 검정 목폴라 니트를 매치 하고 포인트 있는 가디건으로 레이어드 해서 체크 코트로 마무리 해준 남자 연말 데일리룩입니다.

이 코디는 아주 정석적인 코트룩이라고 보아도 무방한데요. 모임 자리에서 코트를 벗었을 때 역시 무드를 잃지 않기 위해 포인트 있는 가디건으로 이너를 매치해 주었고, 엣지가 확실한 체크 코트를 걸침으로써 호불호가 없는 댄디룩 스타일링이 완성된 모습입니다.

비즈니스 룩 및 데이트 룩으로 입기 딱 좋은 남자 연말 데일리룩 스타일링입니다.



https://m.wooilsin.co.kr/ (더 많은 남성룩 참고)



남자 머플러 코디 방법 쉽게 따라하기!
남자 숏패딩 코디, 캐쥬얼하고 스타일리쉬하게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이상중

2 thoughts on “남자 연말 데일리룩 심플한 스타일링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