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을 더욱 달콤하게 만들어줄 호텔 케이크 모음

코로나 19에 이어 오미크론 변이 바이러스 사태로 크리스마스와 연말 모임이 홈파티로 대체되고 있죠. 그 가운데 SNS  호텔 케이크가 핫 인기템으로 주목받고 있는데요. 연말 연시를 앞두고 호텔 업계에서는 무려 10만원을 호가하는 럭셔리 케이크를 내놓으며 소비자들의 구매욕구르르 자극하고 있는데요. 사회적 거리두기로 외식이 제한되면서 더 특별하고 아름다워진 호텔 케이크가 연말 식탁의 대미를 장식할 것으로 보이네요. 오늘은 오시스윙에서 연말을 더욱 달콤하게 만들어줄 호텔 케이크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없어서 못판다는 호텔 케이크 best를 만나보세요.

조선호텔앤리조트

첫번째로 소개드릴 케이크는, 서울 삼성동 조선팰리스호텔에서 선보인 25만원짜리 화이트 트리 스페셜 케이크인데요. 파티시에가 나뭇잎 모양을 한장 한장 붙여 공들였다는 이 케이크는 보기만 해도 럭셔리한 분위기를 배가 시키는 핫 아이템으로 급부상 했죠. 일반 제과점 케이크의 10배에 달하는 몸값임에도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답니다. 조선 팰리스 강남이 2021년 개관 이후 처음으로 맞는 크리스마스라 더욱 심혈을 기울였다고 하죠.

파라다이스시티

이번에는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선보인 크리스마스 케이크인데요. 겨울 제철 과일인 딸기와 화이트 컬러의 생크림을 활용해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을 완성해낸 모습입니다. 20cm높이의 딸기 생크림 케이크와 트리모양 시그니처 케이크 딸기크리, 부드러운 초콜릿 시트에 미트크림을 가득 넣은 통나무 모양의 크리스마스 전통 케이크 등으로 구성되있다고 하네요.

신라호텔

실물과 가장 비슷하다며 호평을 받은 서울 신라호텔의 크리스마스 케이크인데요. 베이커리 강자 답게 뛰어난 맛을 자랑한다는 후문이죠? 12월 한정으로 선보인 화이트 홀리데이 케이크는 신라호텔 시그니처 케이크로 유명한데요. 새하얗게 눈이 쌓인 나무를 연상케 하는 디자인으로 우아한 자태를 뽐내고 있네요. 그 외에도 위싱리스 케이크도 눈길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포시즌스 호텔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크리스마스 & 연말 케이크는 포시즌스 호텔에서 선보인 히비스커스 센세이션입니다. 은은한 망고와 석류향이 어우러진 영국 오가닉 차 브랜드 리쉬티의 히비스커스 베리티를 사용한 무스라고 하는데요. 약간의 산미를 가지고 있어 맛의 균형을 잡아줄 산딸기와 코코넛 다쿠아즈, 아몬드 크런치 등을 믹스해 맛의 조화와 다양한 식감까지 자랑한다고 하죠. 또한 크리스마스 시즌에 가장 돋보이는 레드 오너먼트 모양으로 특별함을 더했다죠.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HY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