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자기관리 체크리스트 – 1편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일반인도 충분히 잘 생겨질 수 있는 남자 자기관리 체크리스트인데요.

요즘 시국이 시국인지라 사실 외출을 할 일이 별로 없기에 집에서도 할 수 있는 자기관리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자기관리는 코로나와 관계 없이 시작할 수 있으며, 특히 요즘 같은 시대에 자기관리는 정말 필수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외모도 스펙이 되는 시대이고 일단 자기관리가 잘 되어 있으면 만나는 이들에게 쉽게 호감을 살 수 있게 됩니다. 요즘 남성분들의 외모를 보면 예전보다 외모가 상당히 상향 평준화 되었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특히 서울과 경기권은 패션과 그루밍에 신경을 쓰는 분들이 굉장히 많아졌기 때문에 ‘남자가 무슨 관리야?’하는 순간 이제는 남들보다 뒤쳐지는 시대가 온 것이죠.


핀터레스트


우리는 ‘슈퍼스타K’와 같은 일반인이 연예인으로 발전되는 프로그램들을 보면서 자기관리를 통해 변신한 케이스를 많이 봐왔는데요.

특히 김지수 씨와 같은 경우 10년 전 모습이 지금보다 더 형처럼 느껴질 정도로 지금은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핀터레스트


최근엔 SNS로 정보를 얻기가 굉장히 좋아진 시대입니다. 당장 유튜브만 검색해봐도 정보가 넘쳐나는 시대라고 할 수 있죠.

그래서 자기만의 남자 자기관리 체크리스트를 작성하여 외모 관리에 대해 조금만 관심을 가진다면 지금의 여러분들보다 훨씬 더 멋있는 1년 후의 모습을 기대할 수 있지 않을까요?


1. 미용실 자주 가기



핀터레스트


머리가 덥수룩하고 관리가 되어있지 않다면 남자의 매력이 떨어질 수 밖에 없겠죠?

스타일 때문에 연출한 거면 그나마 좀 괜찮겠지만 관리가 안 된 덥수룩한 머리로는 보통 호감을 사기 굉장히 어려운 것이 사실입니다.

보통 드라마에서도 남자 주인공들이 이미지 변신을 할 때 가장 먼저 바꾸는 것이 헤어스타일인 건 다들 알고 계실 거에요.

남자는 머리빨이라는 말이 있는 만큼 헤어스타일은 외모에 있어서 굉장히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기 때문에 미용실에 자주 방문하여 주기적으로 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 입술 발색



GRAFEN


입술 발색도 자기관리에 있어서 굉장히 중요한 부분이라고 봅니다.

가끔씩 주변 여자 지인이 쌩얼로 나타나는 경우가 있을 거에요. 만약 본인이 순수한 편이라고 가정하면 여자 지인을 보고 보고 ‘어디 아픈 거 아니야?’라는 걱정을 하기도 하실 테지만 사실 그게 본모습이란 것을 아셔야만 합니다.

이처럼 여자도 입술에 뭘 바르지 않으면 굉장히 창백해 보이기 마련인데요. 남자라고 다를 건 없습니다.요즘 남자 연예인들 역시 입술 발색에 신경을 되게 많이 쓰는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을 겁니다.

남자 아이돌의 경우 틴트를 항상 바르고 다니며, 유명 유튜버들까지 방송을 키기 전에 항상 립밤을 바른다고 합니다.

이처럼 굳이 립스틱이나 틴트까지 바르지 않더라도 요즘에는 발색 립밥이 정말 잘 나오는 편이기에 하나씩 구비해두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남자 자기관리 체크리스트 2편에 이어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남자 자기관리 체크리스트 – 2편
호불호 없는 남자 봄 아우터 코디 – 1편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이상중

5 thoughts on “남자 자기관리 체크리스트 – 1편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