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가는 메이크업, 마스크에 묻어나지 않는 방법은?

오래가는 메이크업, 마스크에 묻어나지 않는 방법은?

오래가는 메이크업, 요즘 유행하는 베이스메이크업은 무엇일까요? 마스크를 늘 쓰고 있기 때문에 마스크에도 덜 묻는, 또는 묻지 않은 메이크업이 대세이죠! 그 도구로 스패출러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졌어요. 정교하고 섬세한 표현을 할 수있어서 한 번쓰기 시작하면 헤어나올 수 없을 정도라고 해요.

오래가는 메이크업

‘착붙 베이스’를 위한 가장 쉬운 아이템으로 많은 이들의 구매 뽐뿌를 불러일으키고도 있어요! 하지만 뷰티에 관심이 없는 이들이라면 아직 낯선 제품이죠!

어떤 피부상태에서, 어떻게 사용하면 좋을지 궁금하다면? 오늘 오시스윙에서 알려드리는 Q&A를 참고해보세요!

오래가는 메이크업 – 01. 피부상태를 체크해요!

오래가는 메이크업- 01. 피부상태를 체크해요! 촉촉한피부

스패출러를 사용한 메이크업은 피부 컨디션이 좀 좋은 사람들에게 추천해요. 트러블이 있거나 민감한 피부는 부담이 될 수있답니다! 평소 지성피부로 쉽게 무너지는 메이크업이 고민인 사람들에겐 보송한 피부표현을 할 수있어 더없이 좋은 툴이에요. 브러시, 스펀치보다 관리가 수월하기에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답니다.

02. 스페출러 하는 방법

오래가는 메이크업 - 01. 피부상태를 체크해요!
패스츌러

먼저 기초 스킨케어를 마치고 유분감이 촉촉하게 남긴 피부상태를 만들어주세요. 그리고 손등에 파운데이션을 소량 덜어서 스패출러 날 부분을 세워 밑에서부터 위로 쓸어내려 파운데이션이 골고루 묻게 해주세요.

스패출러를 피부에 직각으로 세워서 볼 안쪽, 콧잔등 옆에서부터 바깥쪽으로 도포하고 이마와 턱도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펴발라줘요.

스패출러가 지나간 자리에 파운데이션 자국이 없도록 스펀치로 톡톡 두드려주세요. 만약 커버력을 높히고 싶다면 2~3번 반복해주시면 된답니다.

지속력을 높히고 보송한 피부표현으로 마무리하고 싶다면 파우더를 살짝 사용해서 마무리해주세요! 어렵지 않아요!

03. 어떤 스패출러를 선택해야 할까요?

오래가는 메이크업 피부 피부표현

넓적한 사각 면의 길이가 길고 날 있는 옆면이 가느다란 제품을 선택해주세요! 넓적한 면이 길수록, 옆면이 가늘수록 피부 위에 균일하고 뭉침 없이 얇게 얹을 수 있답니다.

여름 베이스 메이크업 마스크 화장

마스크를 쓰면서 메이크업을 유지하기 위해선 콤팩트 타입의 파우더를 휴대하고 다니면서 번들거릴 때마다 가볍게 눌러주는 방법도 좋답니다. 또한 마스크에 립스틱을 바를 때는 립밤을 충분히 바르고 립스특일 위에 또렷하게 발라주세요. 그다음 티슈로 살짝 찍어낸 후 립스틱과 유사한 틴트를 안쪽에만 더해주면 묻어남이 줄어들도록 연출할 수 있답니다.

오래가는 메이크업 베이스메이크업

여기까지 우리가 흔하게 시도하지 않은메이크업 방법을 알아봤어요. 처음에만 어렵지 자주 반복하다보면 손에 익어서 다른 툴은 손도 안갈 정도로 완벽한 피부표현이 가능하다고 하니 모두 도전하여 여름철 들뜨는 화장에서 벗어나보세요!

피부 보호 방법, 뜨거운 자외선으로 부터 피부를 보호하자!
채령의 베이스 메이크업 노하우를 살펴보세요!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SA

One thought on “오래가는 메이크업, 마스크에 묻어나지 않는 방법은?

댓글 남기기